거창교육지원청(교육장 김인수)은 11월 30일(토) 창남초등학교 체육관에서 1년간의 열정적인 영재 교육과정을 마무리하는 2024학년도 거창교육지원청영재교육원 수료식을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거창교육지원청영재교육원은 2024학년도에 초등수학, 초등과학, 초등영어, 초등발명, 중등수학, 중등과학 6개 학급으로 운영되었으며, 학급당 강사수는 4명으로 24명의 영재강사를 임용하여 운영하였다. 이날 수료식에는 87명의 수료생과 학부모님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올해 거창영재교육원은 학생들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프로젝트 기반 학습 및 산출물 발표회, 학부모 공개수업, 코딩 및 드론체험 영재 캠프 등을 통해 학생들은 창의적 문제 해결 능력, 협동심, 리더십 등을 키울 수 있었다.
이날 열린 수료식에서는 학생들의 노력을 격려하고 앞으로의 성장을 응원하는 다양한 축하 행사가 이어졌다. 수료증 수여식을 통해 학생들은 1년간의 노력에 대한 결실을 맺었으며, 선생님들의 격려와 부모님의 박수갈채를 받으며 감동적인 순간을 함께 했다.
거창교육지원청 김인수 교육장은 “오늘 수료하는 학생들은 거창의 밝은 미래를 이끌어갈 소중한 인재들입니다. 거창교육지원청영재교육원에서 배운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배우고 성장하여 세계를 무대로 활약하는 인재가 되기를 바랍니다.”라고 격려했다.
코멘트(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