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er

거창도서관, 초등 교과연계 도서「학습북돋움」대출 시행

(2025년 상반기 책씨앗 추천 도서로 더욱 풍부한 책꾸러미)


  경상남도교육청 거창도서관(관장 곽혜영)은 초등학생 책 읽기를 위한 초등 교과연계 도서     ‘학습북돋움’ 대출을 4월 15일 화요일부터 시행한다.

 

 ‘학습북돋움’은 초등학생 학년별 교과연계 도서를 꾸러미로 대출해 주는 서비스로 도서 대출 회원이라    면 1층 어린이자료실에서 대출할 수 있다. 대출 기간은 14일이며 기간 연장과 대출 예약은 불가하다.

 도서는 예비 초등(취학 전 아동) 3개, 1~2학년 3개, 3~4학년 3개 모두 9개로 꾸러미당 5권씩 구성된다. 꾸러미 속 도서 목록은 도서가 담겨진 가방 뒷부분과 어린이 자료실에 비치된 홍보지를 확인하면 된다. 도서관 누리집(http://gclib.gne.go.kr)를 통해 학년별 대출 가능 여부와 반납 일자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꾸러미 대출 시, 도서관에서 시행하고 있는 ‘아이누리 스무고개’ 스탬프 투어에 도장을 찍을 수 있다. ‘아이누리 스무고개’는 어린이가 도서관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월별 행사 참여하기, 다문화 독습퀴즈 참여하기 등)을 하고 도장을 찍어 단계별로 도장을 모으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아이누리 스무고개는 어린이 도서 회원증이 있으면 1층 어린이 자료실에서 발급이 가능하다.

 

  도서관 담당자는 “교과연계도서를 통해 아이들의 독서 흥미 유발 및 학습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라고 말했다. 


좋아요
0

훈훈해요
0

슬퍼요
0

화나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코멘트(Comments)

로그인 하시면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교육 뉴스

최근 #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