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055-942-8558

거창농협 고향주부모임, ‘사랑의 떡국떡 나눔 행사’ 실시- 따뜻한 연말 연시를 위한 취약계층 이웃사랑 나눔 실천 -

등록일: 2025-12-30


 

□ 거창농협(조합장 신중갑)과 고향주부모임(회장 이선숙)은 12월 11일 거창농협 본점 앞에서 ‘사랑의 떡국떡 나눔 행사’를 열고 관내 복지시설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 이번 행사는 거창농협 임직원과 고향주부모임 회원들이 마련한 기금으로 추진됐으며, 회원들이 직접 떡국떡을 포장해 읍사무소 공유냉장고와 관내 노인요양시설 6곳에 총 320kg을 전달했다. 전달된 떡국떡은 지역 어르신들과 취약계층 가정에 제공돼 연말을 따뜻하게 보내는 데 보탬이 될 것으로 보인다.

 

□ 이선숙 고향주부모임 회장은“회원들이 마음을 모아 준비한 이번 나눔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따뜻함을 나누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전했다.

 

□ 신중갑 거창농협 조합장은“작은 정성이지만 지역 어르신들과 도 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위로와 온기가 전해지길 바란다.”며 “거창농협은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상생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 거창농협과 고향주부모임은 매년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며, 지역에 온기를 전하는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홈으로